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원주 기업도시 술집 모서리족발 :: 술안주하기에 적당한 메뉴들이 있는 술집 본문

맛 집 : )

원주 기업도시 술집 모서리족발 :: 술안주하기에 적당한 메뉴들이 있는 술집

이벨워터 2020. 4. 26. 11:32

안녕하세요~

원주에는 정말 많은 맛있는 족발집이 많죠.

오향족발, 가장맛있는족발, 항아리보쌈집 등등 많은데요.

오늘은 원주에서 3군데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모서리족발집입니다.

 

단계점,무실점,기업도시점 이렇게 3군데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영업시간 : 오후5:00 ~ 새벽1:00

 

모서리족발(小) 19,000

모서리불족발 23,000

계란한판 16,000

창정이형 김치찌개 19,000

꼬막밥 16,000

대파불고기 19,000

노난떡볶이 15,000

등등

 


 

 

저녁 좀 이른 시간에 가서 그렇고 코로나의 여파로 한산한 편입니다.

테이블은 거의 10개남짓 정도 있네요~

뒤편에는 손님들 2테이블 정도 더 있으셨습니다.

 

저희는 모서리족발 소자로 하나 시켰습니다.

먹는 도중에 기본찬이 생각나서 찍었습니다.

무말랭이, 고추, 단무지절임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맛은 기본적이에요. 반찬가게에서 그냥 까서 나오는 그냥 반찬.

 

미역국입니다.

미역을 넣고 정말 오래 끓이셨는지 고기같은건 보이지 않은데,

맛이 찐하긴 합니다~

게다가 미역을 정말 많이주셨어요~^^

 

모서리족발 나온 것중 제일 껍데기 많은 부분이에요.

양념은 달달구리 해서술안주로 좋습니다.

기본 족발집에서 시키는 그런 살은 많이 없지만, 전체적으로 모서리족발이라

이런 부위가 많았어요.

쫄깃하고 저는 2차로 갔는데 양이 적당했어요. 모서리족발 소자 시켜도 괜찮구요.

술안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만약 배를 채우시려 했다면 이거 말고도 세트메뉴에 꼬막밥 포함한것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저번에도 왔었는데 계란전인가요. 그것도 야채도 들어있고 괜찮았습니다~

 

주민분들이 많이오시겠지만 기회가 되신다면 술한잔 하러 가시기 괜찮은 것 같네요!^^

 

총점 : ★★★ (5점만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