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일산 달봉찜닭, 고양백석터미널 뒷편 찜닭 맛집후기!! 본문

맛 집 : )

일산 달봉찜닭, 고양백석터미널 뒷편 찜닭 맛집후기!!

이벨워터 2020. 4. 16. 06:30

안녕하세요.

우연찮게 버스터미널 내려서 지나가다가

맛있어보이는 찜닭집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저는 많이 찜닭을 좋아하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정말로 솔직하게 평가 내리겠습니다!

 

 

 

가게 외부입니다.

이때 사진 찍을때 밤 11시가 넘어서 많이

늦은 시간대였기에 옆집문도 다 닫은 상황입니다만,

 

달봉찜닭만 늦게까지 드시는 분들이 계셔서

불이 환하게 켜져있습니다.

 

 

저는 찜닭이랑 달봉찜닭 상추튀김 음료 소주까지 다 먹었어요.

맥주는 안마셨고요.

 

 

찜닭이 18,000원

닭볶음탕 18,000원

상추튀김 대10,000원

소5,000원

공기밥 1,000원

볶음밥 1,000원

치즈볶음밥 3,000원

 

가격정말 저렴하죠?

요즘 같을때 다른데서 먹으면 찜닭 대 하나 시키면

26,000원 이럽니다. 이거 정말 시키면 맛 그냥 그런데

너무 비싸게 받는 느낌있는데 일산 백석동 달봉찜닭만큼은

정말 가성비또한 미쳤습니다!!

 

 

찜닭입니다.

찜닭은 닭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찜닭맛의 특징은 달콤매콤짭짤해야 하잖아요?

 

 

 

완벽하게 진짜 간이 적당해요.

살도 치킨이 몇호쓰는지 모르지만

큰 닭을 쓰는 것 같진 않아요.

 

살도 부드럽고 간도 속까지 쫙 베었습니다.

 

 

제가 먹다보니 닭볶음탕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ㅠ

멀리서 친구들이랑 먹은걸로 사진 올리겠습니다.

 

닭볶음탕의 특징은 처음에 약~간 싱겁다?란 느낌 받다가 한 5분정도

졸여주시면은 간이 쏙베요. 그러면서 달콤매콤하구요.

 또 저는 느끼한걸 많이 못먹기도 하는 편인데,

이게 맛있게 매워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자꾸 들어갑니다.

 

 

일산백석동에 먹을 음식점이 정말 많은데, 오랜만에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었어요. 항상 웃는 얼굴로 대해주시구요.

 

볶음밥을 못 먹어봤는데, 다음에 일산가면 볶음밥을 먹어봐야겠네요.

 

요즘같은 코로나19에도 이렇게 장사하시는분들 힘내셨으면 좋겠네요!

일산 사시는 분이라면 달봉찜닭가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100%자신 합니다!

 

 

 

 

 

↓↓↓찾아오시는길↓↓↓

https://place.map.kakao.com/62645689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