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원주 기업도시 술집/맛집 김복남맥주 :: 시원한 맥주와 새로운 안주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 가볍게 추천! 본문

맛 집 : )

원주 기업도시 술집/맛집 김복남맥주 :: 시원한 맥주와 새로운 안주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 가볍게 추천!

이벨워터 2020. 4. 27. 06:30

 

안녕하세요.

어제 포스팅에더 원주 기업도시 족발집을 추천드렸는데요~

오늘 추천드릴 곳은 바로 같은 빌딩에 있는

시~~원한 맥주집입니다.

 

맥주도 숙성해서도 사용하더라구요~

그리고 컵도 시원하게 얼려 놓으셔서 맥주가 살얼음이 나있습니다.

너무 시원해요!

저희는 돈까스떡볶이+치즈 세트를 시켰구요.

신메뉴도 새롭게 출시된다고 하네요~!

012

연어, 방울순대튀김, 돼지쫄깃살, 멘보샤, 우유크림볼, 에그인헬,

연어샐러드, 떡갈비함박스테이크, 뼈대있는 로스트치킨

 

이렇게 신메뉴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돼지 쫄깃살 술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김복남맥주는 프랜차이즈인데

서울이나 타지역에 굉장히 많은 프랜차이즈입니다.

 

원주에서는 기업도시점 한군데~! 밖에 현재는 없다고하네요.

 


영업시간 : 17:00 ~ 02:00

 

 


떡은 굉장히 쫄깃해요.

조그맣고 쫄깃한데 이게 밀떡인지,,,쌀떡인지 저희끼리

얘기만하고 결국 정확한 답을 찾지는 못했네요.

돈까스는 냉동제품 튀겨서 하는 것 같았는데.. 누린내는 나지 않은 정도로 설명드릴께요~!^^

 

떡볶이의 소스는 매콤해요!

달달 하고 매콤해서 손이 자꾸 가는 그런 메뉴입니다.

 

완전 그 수제떡볶이 요즘 청년떡볶이 같은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집에서 만들어준 그러한 떡볶이고 국물떡볶이만큼 국물도 넉넉하지는 않았습니다.

메뉴들이 시원한 맥주와 소주와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은 만큼

기회 되실때 한번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다른 메뉴들도 시켜봤습니다만,

평타 정도는 하는 것 같네요.

 

서비스도 친절한 편이였습니다.

가끔 사람이 많을때 바빠보이실때도 잘 해주시더라구요!

 

총점 : ★★★ (5점만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