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청키한 폰타나 나폴리 토마토 소스라고??[나폴리 청키 토마토 소스 시식 후기] 본문

식 품 : )

청키한 폰타나 나폴리 토마토 소스라고??[나폴리 청키 토마토 소스 시식 후기]

이벨워터 2019. 5. 7. 07:00

 

오늘 시식할 제품은 '폰타나 나폴리 청키 토마토 페이스트' 입니다.

생각보다 제품명이 엄청 기네요ㅋㅋ

 

구매는 홈플러스 대형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병당 500원 세일하여 3,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3~4인분이라고 표시되어있네요~^^ 먹어보겠습니다.

 

 

 저녁9시경이라서 저렴하고 구매한 홈플러스 초밥입니다.

세일하고 있어 5,460원이라서 저렴하게 구매하였어요!

20개 들어있고 장어,광어,연어,다마고(계란),유부,문어,새우 이렇게 있습니다.ㅎㅎ이것도 맛평가해볼께요.

 


 

사실 다른 회사(오뚜기,CJ,청정원)도 있지만 오뚜기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3,700원/1병) 보다는 좀 

200원 비싼 폰타나 제품을 사봤습니다.

 

토마토다이스가 많이들어있더군요!! 게다가 청키라고 써있어서 그런지 토마토가 큼직하게

들어있으리라 기대하고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른 회사들은 토마토를 갈거나 조금하게 들어있잖아요????

 

또한 토마토는 스페인산으로 사용했어요!! 스페인산 토마토가 더 새콤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서 

유명하다는데.. 스페인에서는 매년 토마토축제도 할 만큼 맛있으니 기대기대!

 

제조원은 (주)진성에프엠으로 중소기업에서 제조하여 유통을 샘표식품에서 하네요.

간장과 같은 장류로도 많이 유명하죠.

 

근데 아쉬운부분이 조리법이 생각보다 너무 작게 프린팅 되어있어요.

오뚜기 같은 경우에는 색다른 조리법이라서 표기되어있었습니다. 약간 아쉽습니다.


조리방법을 줄인대신 나폴리에대한 설명을 해놨네요... 사실 이 부분은 크게 궁금하지도 않았는데......

요약하자면 나폴리에 맛을 그대로 담았답니다 허허 ㅋㅋ

또한 큼직한 토마토와 과육이 풍부하다는데 토마토에 대한 자부심이 장난아니네요.?

 

갑자기 든 생각이 토마토는 스페인산이고 음식은 이탈리아에서 재현했다니 ㅋㅋ 뭔가 특이합니다?

자 만들어 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토마토에 중점한 폰타나 나폴리 청키 토마토 소스에 양파를 잘게 다져서 카놀라유에 약불로 5분간

풍부한 맛을 내기 위해 볶아줬습니다.

 

양파는 길게 슬라이스하는것보단 잘게 다이스해서 볶았어요 ㅎㅎ

 

그 전에 면은 폰타나 스파게티면을 사용해서 끓는 물에 소금, 카놀라유 넣고 8분간 삶아줬습니다~


면은 약 3인분정도 끓여주고 소스를 한 70% 넣어줬더니 수분이 다 날라가서 10%정도 더 넣어줬어요 ㅠㅠ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분감이 없고 면에서 다 흡수해갔습니다....

 

그래도 큼직한 토마토와 야채(추가한양파)가 많이 있어요.

진짜 신기한게 토마토는 큼직해서 너무 보기좋았어요^^


 

다 만들고난 토마토 스파게티!! 사진을 좀 못나게 찍었지만 현실성을 위하여....ㅎㅎ 

군데군데 향신료도 보이시죠? 원재료멍을 보면 허브믹스라고 표기되어있는데, 바질,오레가노가 아닐까 싶습니다.

면도 적당히 삶고 소스와 볶아주니까 잘 묻었어요. 겉도는 느낌도 없었구요.

 

맛의 평가는 아래에서 하겠습니다 ㅎㅎ



※ 시식 점수

 

토마토식감의 기호도 : ★

토마토향/맛의 기호도 : ★☆

짠맛의 기호도 : ★

단맛의 기호도 : 

재구매 의사 : OK

 

※ 평가

 

괜찮았습니다. 3,900원에 구매하여 풍부하게 먹은 느낌이 듭니다.

제가 조리를 해서 먹었지만 토마토도 많고 신맛과 단맛도 적절하여 좋았어요.

뭐랄까 어떻게 생각하면 평범한데 시중에 판매하는 토마토소스와 가격대비하여 좋았습니다.

약간 볶을대 수분감이 부족하여서 아쉬웠지만 토마토맛이 많아서 그런지 조리하였을때는 

향과 맛이 풍부한 느낌이 많이 들어서 좋았네요.

 

면이랑 야채까지 포함해서 1만원 아래로 4인가족이서 충분히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오뚜기,CJ,청정원 같이 비교하고 싶네요 ㅎㅎ^^

 

살짝 아쉬움을 내자면 이상한 새콤함(?)이 살짝쿵 느껴졌어요.

이 부분이 어떻게 보면 토마토가 많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지만 토마토새콤과 플러스적인 새콤함이

살짝은 인위적이지도 않았나 싶어요. 근데 볶으면서 어느정도 상쇄하기는해서 큰 문제는 아니였네요..

 

- P.S

 

홈플러스 초밥 시식입니다.

솔직히 실망스럽네요.. 전 홈플러스초밥이 맛있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맛없어서 사진도 찍으려다

그냥 안찍고 버렸어요 ㅠㅠ광어 먹었을때 비린내가 확 나고 문어에서는 냉동인가요? 그 냉동고냄새같은게

확 났어요...ㅠㅠ

 

♥와 구독버튼은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