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해방커피 3주 내돈주고 마신 솔직 후기 평가 (해방커피 리뷰) 본문

식 품 : )

해방커피 3주 내돈주고 마신 솔직 후기 평가 (해방커피 리뷰)

이벨워터 2019. 5. 6. 19:20

안녕하세요~! 이벨입니다!! 

오늘은  L-카르니틴이 함유된 해방 커피에 대한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해방 커피는 시중에 나와있는 여러 가지 아메리카노, 커피맛, 원두커피맛과 같은 제품과 비슷한!!! 제품이에요~

 

여자 친구와 함께 결혼 준비하면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제품 찾고 있다가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고 그래서 여자 친구에게 해방커피 보여주면서 먹자!!라고 했다가

거절당했던 아이 었어요 ㅎㅎㅎ

 

이유는 올리브영 같은 데서 이미 사먹어봤고 정말 맛없어서 못 먹겠어서 이것도 똑같을 거라며 ㅎㅎㅎ

거절거절을 해서 제가 몰래 겟@! 해서 먹이고 좋은 성과를 내었기 때문에 리뷰를 들고 왔답니다

 


 


 

가격은 1 BOX에 11,490원이고 1회당 1,149원 꼴로 약간 저렴하지는 않은 그런 커피입니다 

카누 같은 경우는 1포당 131원으로 약 10배 차이가 나는 비싼 커피입니다!!!

 

하지만 L-카르니틴이 함유되어있고 맛이 있는 커피라면? 

한번 고려해봄직하지 않나요?ㅎㅎ 

 

마시는 방법은 일반 커피와 똑같은 방식으로 제조해주시면 됩니다! 

 


유통기한 및 영양성분 표시와 같은 표시사항 자세하고 꼼꼼하게 나와있고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3박스 추가 주문해서 여자 친구와 나눠 마시고 있어요

아침마다 1포씩 타서 업무 중에 마시면 이것이 커피인지 다이어트 커피인지 생각할 겨를도 없이 맛있습니당

 


 자 그럼 이제 카누보다 10배 비싸고 맛있는 해방커피의 효과는 있었을까요???

 

저와 제 여자 친구는 YES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물론 일주일에 3회 정도 줄넘기를 병행하고 있고 저녁 섭취량도 줄인 영향도 있겠지만 

아침마다 두포씩(오전, 점심 후) 3주 동안 마시니 몸무게가 7키로 감량이라는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말씀드리면 사기라고 하시겠죠?(97kg->90kg) ㅎㅎ.. 

여자 친구도 함께 감량을 경험을 했습니다 (오늘도 마시는 중...)

 


 

커피 맛과 효능 검증!! 이 두 개면 제품이 할 일 다 한 것 같은데요!

1포 내용물을 꺼내서 보면 고운 입자로 카누와는 다른 입자모양을 하고 있어요  물에 바로 풀어지고 

찬물에도 금방 잘 녹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을 때는 뜨거운 물에 잘 녹여서 얼음을 

넣는 것이 크레마도 생기고 좋더라구용 

 

가루를 자세히 보시면 하얀 알갱이 같은 것이 있지요?

그것이 L-카르니틴입니다 지방분해 역할을 도와주는 화합물이죵 

 

 

이렇게 커피를 뜨거운 물에 넣고 저어주면!! 맛있어 보이는 커피기름이 생겼습니다 ㅎㅎㅎ

여자 친구도 이 맛에 반해 추가 주문하라며... 

원두커피맛 밍밍한 맛 아메리카노 짝퉁 아니고요 진심 맛있어요 둘이 관능검사도(눈감고 맛봐서 고르기) 

해서 이긴 제품입니다 하하 

 

커피도 마시고 살도 빼고 일석이조인 비싼 해방커피!!! 

저는 마저 마시러 가야겠습니다!!ㅎㅎ 안녕히 계세요~!

 

 

 

구독과 공감은 좋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