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원주 기업도시 맛집편 :: 마왕족발 본문

맛 집 : )

원주 기업도시 맛집편 :: 마왕족발

이벨워터 2020. 5. 9. 18: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꼭 2주에 한번씩은 기본적으로

배달을 시키거나 먹으러가는 식당 한곳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절대 돈받고 리뷰는 하지 않습니다~

마왕족발에 작년에 새로생긴 곳입니다!

 

[전화번호]

033 - 731 - 9933

마왕통구이(소) 27,000원

마왕보쌈구이(소) 27,000원

마왕소금구이(중) 30,000원

 

가격대는 괜찮습니다.

그래도 족발가격치고는 먹을만 한 가격입니다~

 

 

제가 시킨건 반/반입니다!

이렇게 보쌈이랑 족발반반도 있구요.

불족발로도 된거있습니다~^^

 

게다가 족발냉채샐러드라고 해야하나요?

그것도 기본 찬으로 나옵니다.

 

저는 간단하게 저거 반반 시켰는데 술좀 많이시키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열무국수도 주셨습니다 ㅎ ㅎ

 

요즘 코로나19로 장사가 많이 힘드실텐데 ㅠㅠ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모든 소상공인분들 화이팅!

윤기가 정말 좔좔 흐르죠.

당면도 적당히 있었구요.

족발하면 달달함만 정말 강한 곳이있는데 여긴 달짝 지근하면서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달달함도 너무 적당해요.

 

당연히 소주도 들어가야죠.

족발에 소주 안마시면 그건 뭐다?

아 그치만 여긴 소주 아니여도 맛은 있는건 정말 인정합니다.

 

원주 기업도시에 다양한 족발집이 많이 들어와있던데

기회가 된다면 족발 맛집 순위로해서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과연 어디가 원주 기업도시 족발 맛집이 될지 좀만 기다려주시면 포스팅 나중에

한번에 쫙 해보겠습니다.

 


추천이유 : 

양념이 정말 찐하면서 거부감이 없고 쫄깃함

가끔 다른 가게들은 질퍽하기도 한데 여긴 안그럼

 

비추천이유 :

테이블이 좀 적다. 그래서 가끔 사람이 가득찰때

있으니 예약을 해야하는 귀차니즘이 있음.

(굳이 비추천 이유 같진 않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