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해빗 슬림앤다운 녹차카테킨 :: 진짜로 내돈 주고 한통 다 먹은 후기 ! 본문

식 품 : )

해빗 슬림앤다운 녹차카테킨 :: 진짜로 내돈 주고 한통 다 먹은 후기 !

이벨워터 2020. 4. 22. 06: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 ..2달 반전부터 꾸준히 먹어오던걸

드디어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아주 유명한 카테킨에서 유래한 제품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제품이라고 하면 카테킨 성분을 빼놓을 수가 없는거

다들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아시잖아요?

 

그리고 여러 종류로 해서 알약형태의 제품과 더불어서 정말

많은 카테킨 제품들이 각각 회사에서 출시하고 있지만,

식품에 대해서 정말 알아야할 건 결국엔 성분이며, 마케팅에

혹하지 말고 적당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소비자가 정말필요 할겁니다.

 

그래서 저는 롯OO트 에서 구매한 1만원도 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여,

먹어본 후기입니다. 참고로 저는 제품 포장 형태가 알약으로 된 초록색, 분홍색

둘 다 먹어보기도 하였어서 정확히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결과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이 제품을 홍보하지도 않고 제 블로그를 한번씩 내용을 다 읽어보신 분이라면

제 후기가 얼마나 진솔한지 다 아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2정 / 1일으로 하루에 2알을 먹는 카테킨입니다.

당연히 에너지 생성, 다이어트 원활한 배변을 돕는다고 합니다.

이건 카테킨의 주요 성분에서 배별 활동을 돕고 배변을 활동을 돕구요.

이 과정을 통해서 일정량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도 하네요.

 

특히 비타민b로 인하여 에너지생성을 하고 알로에가 들어가있어서 배변활동에 역시 더 도움울 준다군요..

 

일단 항상 카테킨 제품을 소개하는 회사에서 마케팅을 할때에는 마음껏 먹어도 

이 카테킨을 먹으면 된다. 어쩐다 저쩐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결론부터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마술같이 체지방 감소가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저는 빼놓는 날 가끔 있었지만 그때를 빼고는 다 먹어서 거의 2달 하고 반 정도를

먹었지만 이걸 먹으면 화장실 하나는 정말 잘 갑니다.

게다가 에너지생성은 그날 회사에서 멘탈만 안나가면 뭐 그렇게 에너지가

뿜뿜 하면서 생성하지도 느껴지지도 않았습니다.

 

 

보관시 주의사항에는 고온다습한 곳과 직사광선을 피하여 습기가 적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라고 되어있는데요.

통 자체가 직사광선을 많이 가리고 있어 괜찮았습니다.

 

플라스틱통으로 된 제품 말고도 먹기 간단하게 포장되어있는

제품도 있으니 롯OO트 에 가시면 보실  순 있습니다.

 

주의사항을 잘 보시면 임산부, 특정질환, 특이체질이라고 특정하게 세부적으로

말하진 않았네요. 영양 정보에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D가

함유되어있는데 녹차의 카페인 성분에 의해서도 임산부, 혹은 수면 부족하신분 들한테도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가 있다는 말이겠죠?

 

그리고 섭취방법에는 저는 공복에는 절대 안먹었어요.

몇 번 공복에 먹으니까 와.. 한 두시간 뒤에 배가 너무 똥마렵다가 아니라

뜯어질 것 같다라는 느낌으로 아팠어서 대부분 신진대사가 좀 돌고

식사도 한 오후 2-3시쯤에 2개를 먹었답니다. 그러면

저녁에도 변은 솔직히 잘 봅니다. 이 부분만큼은 확실히 좋았습니다.


추천 이유 : 

변을 잘 보고싶고 운동과 더불어 보조제로 

섭취하려는분께는 괜찮은 제품

 

비추천 이유 :

이 보조제 하나로 모든 걸 이루고 싶은 분은 

맘 먹고 운동을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