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구로 웨딩홀 '제이오스티엘' 솔직 방문 후기 본문

결혼 및 연애정보 : )

구로 웨딩홀 '제이오스티엘' 솔직 방문 후기

이벨워터 2019. 5. 8. 06:59

구로동에 위치한 '제이오스티엘'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동에 위치한 웨딩홀'제이오스티엘' 입니다.

 

저희가 계약은 하지 않았지만, 여러 소개를 드리고 싶어 솔직하게 후기를 남기려고합니다.^^

제이오스티엘을 방문하기전에 베니비스, 웨딩시티, JK컨벤션, 규수당을 다 가봐서인지 어느정도

웨딩홀에 대해 저희만의 생각을 가지면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외관은 좀 오래된 건물같이보였어요. 

계약상담사 하시는 분과 상담을 진행하였는데, 재미있는 일화를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오래된 웨딩홀이라서 어느 한 예랑,예신이 왔는데 "부모님이 여기서 결혼하셨다."

라고 하시면서 정말 오래되었다는걸 말씀하시더라구요 ^^;;

 

그리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위에 간판도 다 뜯겨져있었는데 다시 재보수를 진행하였고,

웨딩홀 내부에는 계속 1-2년 마다 시설을 바꾸신다고 하시네요.


 

계단으로 2층을 올라오면 보이는 상태입니다.

이쪽 출입구에서 보시면 오른쪽이 웨딩홀이구요.

그 옆에는 폐백실이 있습니다. 이 계단을 위로 올라가시면 연회장이 나와요 ^^


 

로비 사진

앞에 포토테이블이 있구요. 

웨딩홀은 저희는 전체적으로 프라이빗홀을 찾고있어서 여기도 마찬가지로 홀이 하나입니다.

 

다른 팀이랑은 크게 시간적으로 겹치지도 않으며, 이 시간대에는 저희 손님만 뵐 수 있다는게

좋았던 것 같습니다.


 

 

폐백실인데 현재 사진찍는 시간에 칠순 잔치가 있어서 좀 어수선한 상태였습니다.

폐백음식 모조품이 있는지 확인을 못했네요.

전통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졌어요.

저희는 사진만 촬영한다고 했는데 관례복은 그냥 서비스로 해주신다고는 했네요 ^^

수모비는 별도로 3만원으로 받는다구 했구요.


 

로비에서 대기 중일때는 위 사진 자리에서 직접 악기로 노래를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웨딩홀이 시작되면 위치를 홀로 옮겨서 해주시고요.

 

이게 아마 현악3중주에 포함되었던 것 같은데 혹시나 따로 견적이 궁금하신분은 댓글이나 

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연락드릴게요 ^^


포토테이블 구성도

포토테이블은 서비스로 해주신다 했어요. 

사진 각 사이즈에 맞게 준비만 해주시면 준비 다해주세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옆에는 이젤이 있어서 큰 사진도 같이 준비하실 수 있게 해주신다 하셨네요.


 

살짝 계약을 할지 말지 혼돈스러웠던 웨딩홀 인테리어입니다.

전체적으로 제이오스티엘은 가성비가 좋다는 말씀은 많이 들으셨을겁니다...

 

가성비는 정말 훌륭하지만 사진으로만 보셔도 느껴지시겠지만 웨딩홀의 양옆간격이 너무 좁습니다.

게다가 중간에 기둥이 있어서 시야도 중간에 한번가리구요..

 

버짓로드는 생각보다 긴편입니다.

혼주석또 바로 뒤에 손님자리가 있고 정말 비좁은 느낌이 물씬 느껴졌어요 ㅠㅠ


 

이제 앞에서 좀더 찍어봤어요.

홀의 인원은 150명정도 였구요..

인테리어는 갈색톤이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버짓로드부터는 생화로 준비되어있네요^^

생화 냄새는 좋았어요~ ㅎㅎ


 

강단이라고 하나요 ? 여길..?

딱 주례하시는분이 서있으시는곳입니다.

 

생화도 이쁘게 준비되어있고, 뒤에 배경도 색감은 좋았어요.

아, 그리고 버짓로드의 길에 재질이 쫌 빤짝거리는 재질이였네요. 이게 어떻게 보면 좋아보이기도 하지만

좀 살짝 아쉬웠어요.. 뭐랄까.. 쫌 이쁘진 않았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네요.

 


 

 

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여러 제 여자친구 친구들이 와도 넓어서 답답함이 없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꽃 장식도 이쁘게 잘 되어있었구요. 

 

신부대기실에는 화장실은 없었어요. 화장실을 이용하시려면 아래 사진에도 있지만 메이크업실을 가라고 하셨어요.

동선이 바로 옆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방을 나왔다 들어가는 구조라 ㅠㅠ 좀 아쉬웠어요.


메이크업실1
메이크업실2
메이크업실3

메이크업실과 드레스 하는 곳, 그리고 화장실이 다 묶여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양가 부모님들 메이크업을 진행하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메이크업실은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있구요. 잘 보시면 드레스 공간도 있어요.

드레스공간 옆으로 해서 화장실이 나있던것같아요.

 

이 메이크업실 공간은 작진 않았습니다 ^^

제이오스티엘은 특히나 양가 부모님을 위한 메이크업에 대해 서비스도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벤트성이니 여기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연회장 1
연회장 2

약 150여 가지의 음식이 준비되어있구요. 지금은 칠순 잔치때문에 결혼 예식때와는 음식이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음식 사진이 많이 보이지는 않네요..ㅎㅎ;;)

 

한바퀴 딱 돌았을때 구성은 나쁘지는 않았어요.

계약상담하시는분도 제이오스티엘이 가성비 좋은 음식 맛이라고 서로 소문이 나있다고 하셨어요.

(직접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좌석수는 제가 기억이 안나는데 두 군데로 구분이 되어있었습니다 ^^


※ 총평

 

나중에 직접 가서 계약하시면서 상담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성비 대비하여 좋은 시설이라고만 생각이듭니다.

적당히 내가 웨딩홀비를 절약하면서 신혼여행이나 다른 곳에 돈을 사용하겠다 Or 아끼겠다. 라고 생각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그 서비스만큼 또한 시설이 엄청 낙후되진 않았어요.

대신에 요즘 다른 웨딩홀들이 새롭게 잘 꾸미거나 인테리어적으로 잘 해놔서 비교가 많이 되기는 하겠지만,

전혀 같은 가격대비하여 다른 웨딩홀에 비해 나쁘진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그래도 인생에서 한 번쯤인 웨딩홀에서 저흰 조금도 욕심 부리자고 생각이 들어서 계약을 하게 되진 않았지만, 

제이오스티엘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

 

혹시나 필요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글은 다이렉트와는 무관하게 제가 직접 남긴 후기임을 밝힙니다.

 

♥와 구독은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