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는 :) 우체국 이벨

강원도 횡성 캠핑장 '힐링스토리' 로 코베아 텐트 사용 후기 본문

국 내 여 행 : )

강원도 횡성 캠핑장 '힐링스토리' 로 코베아 텐트 사용 후기

이벨워터 2020. 5. 6. 06:55

안녕하세요.

2020년 5월 황금연휴 잘 다녀오셨나요?

황금연휴때는 그래도 코로나19에 대비를 하시면서

다녀오셨으리라 믿습니다.

 

저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좋은 여행은 뭐가 있을까 싶다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힐링스토리를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한 텐트는 코베아 스페이스돔 2이기 때문에

외형을 한번 잘 보세요.

설치법은 간단해서 스킵했습니다. 궁금하신분은

댓글남겨주시면 설치법 보내드릴께요.

 

힐링스토리 가보실 계획 있으시면 제 블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힐링스토리 간판을 보고 가시다보면 위와같이

일방도로가 나옵니다.

반대편 차가 오면 어쩌지 하면서 갔습니다.

 

텐트는 사실 처음 쳐보기 때문에 좀 어려웠어요.

그래도 같이 캠핑오신 분이 망치도 빌려주시고 해서 겨우겨우 쳤네요.

그리고 스페이스돔2 는 앞에 거실 그쪽이 작기때문에

타프가 따로 필요할 거 같다고 느끼긴 했어요.

 

뒷모습이에요 저희가 팽팽하게 하지는 못했지만

기존텐트위에 덧 씌우는 방식이라

어차피 위에껀 대충 씌워도 되겟더라구요.

 

안에 부분입니다. 2-3인용이라 꽤 넓긴한데

높이가 낮아요 성인남자 여자 분들 모두 허리 굽히고

들어가야되는 사이즈입니다.

 

이제 맛있게 고기굽굽 하면서

즐겨봅시다.

 

여기는 힐링스토리에서 새로 지어진 공간으로 

씨씨티비가 없어서 불안했지만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해서 산으로 한 배경이 너무 이뻣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한 미니화로구이 입니다.

숯이 라이터로만 해도 불이 들어오는거라 화력이 너무 쌔서 호일을 덮어서했습니다.

 


추천이유 :

스페이스돔은 2인용이로 적절하다 하면 추천

설치도 처음인데 그렇게어렵지 않았다.

 

비추천이유 :

높이가 낮다. 그리고 생각보다 공간이 작음.


 

Comments